저신용자 당일 대출 바로가기 - 정부 복지 알리미

"지금 당장 돈이 필요한데 저신용자라 대출은 잘 안 나오고 모르는 대출 플랫폼을 이용하려니 진짜인지 가짜인지 불안해요."

 

사업 혹은 생활하기 위해 급전이 필요하지만 저신용자이거나 기 대출금액이 많아 대출 신청이 안되셔서 불편을 겪는 분들 많으시죠?

 

 

저신용자도 당일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안내해 드립니다. 바로 OK저축은행의 OK한도우대론 대출입니다. 상환기간이 최대 10년에 중도상환 수수료도 1% 이내이니 온라인을 통해 한도 조회를 해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OK저축은행  - OK한도우대론 신청

✔ 대출 신청 대상: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한 자(신용점수 351점 이상(NICE 기준))

대출 기간: 12개월 ~ 120개월

대출 한도: 300만원 ~ 1억 원

대출 금리: 연 5.9% ~ 연 19.99%

연체 금리: 약정금리 +3% 가산(최대 연 19.99% 이내)

상환 방식: 만기 일시, 원리금 균등, 원금균등

✔ 취급 수수료: 없음

✔ 중도상환 수수료: 최대 1% 이내

✔ 비고: 24시간, 365일 대출신청 가능한 상품

 

OK 한도우대론 홈페이지

 

 

대출 금리는 고객의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고 하며,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.

 

마이너스OK론, 주부OK론, 사업자OK론

직업이나 상황에 따라 OK한도우대론을 받지 못하는 경우 관련 상품으로 마이너스OK론, 주부OK론, 사업자OK론 등 더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.

 

마이너스OK론은 직장인, 자영업자, 주부, 프리랜서 모두 가능하며, 사업자OK론은 개인사업자 사장님을 위한 신용대출입니다. 아래를 통해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OK저축은행 대출신청 바로가기 👆

 

유의사항

 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중개수수료를 받는 것은 불법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또한 과도한 빚은 모두에게 좋지 않으니 필요한 만큼만 받으시길 권합니다.

 

 대출 시 신용등급 하락이 있을 수 있으며 대출 금액은 심사에 따라 결정됩니다. 연체가 될 경우 연체 이자와 신용등급 하락이 발생하니 유의해주세요.

 

 만약 금리가 생각보다 높거나, 개인 정보를 요하는 등 변수가 생기게 되면 대출 신청을 중단하시길 권합니다.

 

 

 

NICE 기준 자신의 신용점수를 확인해보신 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