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/월세 대출, 저금리 대출 정보(실시간 업데이트 중) - 정부 복지 알리미

"대출받고 싶은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.", "금리도 높아지는 데 어디서 싸게 대출받을 수 있을까?" 이런 생각을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에게 좋은 글입니다. 대출 신청만으로도 어려운데 대출 정보 찾기에도 어려우셨던 분들은 이제부터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전/월세 대출, 주택담보대출을 처음 받거나 저금리 대출 정보를 알고 싶지만 범람하는 정보 때문에 오히려 머리가 아프셨던 분들 많으실 겁니다. 각종 대출 종류와 대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해보실 수 있도록 수십, 수백만 원의 가치를 쉽게 정리해 두었으니, 1분만 집중하셔서 필요한 내용 얻어가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▲ 전세자금이 부족한 청년을 대상으로 연 1.5~2.1% 금리로 최대 7천만 원 이내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. 대출 대상, 신청 방법 및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.

 

▲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을 대상으로 연 1.2% 금리로 최대 1억 원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. 대출 대상, 방법 및 연장 등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.

 

▲ 근로자와 서민이 대상이며 연 1.8~2.4% 금리로 수도권은 1.2억 원, 그 외 0.8억 원을 최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. 대출 대상, 방법, 유의사항 등을 확인하세요.

 

▲ 시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세대출 TOP3입니다. HUG, HF, SGI 전세 대출 대상, 방법,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.

 

▲ 직업 제한 없이 3.2% 저금리로 최소 300만 원에서 최대 2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. 신용점수 영향 없이 조회 가능하니 조회, 신청 방법, 유의사항 등을 알아보세요.

 

▲ 정부에서 서민들을 위해 대출을 지원합니다. 변동금리, 혼합형 주택담보대출을 장기간 고정금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. 한도 및 금리, 내용을 확인하세요.

 

▲ 대학생 및 청년을 대상으로 3.5% 금리로 1인 최대 1,200만 원, 연 6백만 원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. 대출 자격 및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.

 

▲ 카카오 청년 전월세 대출 및 카카오 전월세 대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. 대출 자격, 한도, 금리,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
 

▲ 채무 조정 중 목돈이 필요한 경우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저금리 대출이 가능합니다. 용도, 상환, 납입 회차 등 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
 

채무가 이미 연체 중인 경우 신용회복위원회 개인워크아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이자감면, 분할상환, 채무감면 등이 지원되니 신청 대상, 서류 등을 알아보세요.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